[강민경기자] LG전자가 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의 흡입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었다.
LG전자는 무선 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 주기 위해 지난 4월 시에라 블레어-코일(Sierra Blair-Coyle)이 코드제로 싸이킹의 도움을 받아 빌딩을 등반할 때 사용한 것과 유사한 구조의 흡착판을 이용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청소기 흡입구에 붙어 있는 흡착판을 벽에 밀착시킨 후 당겨보면서 흡입력을 직접 느꼈다.
시에라는 지난해 미국 익스트림 암벽등반 챔피언이다. 코드제로 싸이킹을 양쪽 어깨에 하나씩 메고, 청소기 흡입구와 연결된 흡착판 2개를 이용해 높이가 약 140m인 33층 빌딩의 꼭대기까지 올랐다. LG전자는 시에라가 코드제로 싸이킹으로 빌딩을 등반하는 모습을 담은 조형물도 이벤트 현장에 설치했다.
시에라의 빌딩 등반 영상도 지난 5월 말 공개 이후 지금까지 2천200만번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2세대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무선청소기 가운데 세계 최고인 205W(와트)의 흡입력을 구현했다. 바닥에 있는 500원짜리 동전도 빨아들일 수 있다. LG전자는 18일까지 소비자 참여 이벤트인 ‘폭풍흡입展’도 진행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코드제로 싸이킹의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주는 사진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LG전자는 이벤트 참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드제로 싸이킹, 영화예매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선을 없애 편리한 코드제로의 강력한 흡입력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세계 최고 수준의 모터 기술을 앞세워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