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닉스, 반려동물 전용 공기청정기 '위닉스 펫' 출시


펫전용필터·플라즈마웨이브 등 반려동물 위한 기능 탑재

[강민경기자] 생활가전업체 위닉스가 오는 30일까지 반려동물 전용 공기청정기 '위닉스 펫(모델명: AEH423W-W5)'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위닉스 펫은 반려동물을 키울 때 흔히 발생하는 '털날림' 문제에 최적화된 펫 전용 필터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펫 전용 필터는 총 12장이 동봉돼 잦은 청소 없이도 한 달 주기로 교체할 수 있다.

또한 잦은 외출과 산책으로 인한 오염에 대비해 플라즈마웨이브(산소이온발생장치)를 탑재해 유입된 실내 공기 내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 등을 99.9% 제균한다.

이 제품은 사물인터넷(IoT) 기술로 스마트홈 기능도 구현한다. 이 기능은 보호자는 외출 시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위해 공기청정기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게 해 주며, 집 근처와 실내 공기 상태를 모니터링해 자동으로 작동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43.8㎡ 공기청정 면적 ▲0.3 마이크로미터(㎛) 크기 먼지 99.9% 제거 ▲내장 스마트센서로 실시간 실내 공기오염도 종합 분석 및 감지 ▲공기청정 오염도에 따라 4단계 색상으로 표시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위닉스 펫'의 사전예약은 19일부터 30일까지 오픈마켓(11번가·옥션·G마켓·인터파크)과 종합쇼핑몰(롯데닷컴·롯데아이몰·GS홈쇼핑 등)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닉스, 반려동물 전용 공기청정기 '위닉스 펫'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