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롱주, MVP 상대로 2라운드 첫 승 도전


'플레임' 이호종과 '프로즌' 김태일 합류하며 변화 노려

[박준영기자] 지난 1라운드에서 9위에 머문 롱주 게이밍이 MVP 상대로 2라운드 첫 승에 도전한다.

롱주와 MVP는 5일에 열리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롤챔스)' 2라운드에서 맞붙는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에도 롱주는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1라운드에서 2승 7패를 기록한 롱주의 현재 순위는 마지막에서 두 번째다. 이대로 시즌이 끝나면 롱주는 승강전을 치러야 한다.

선수 개개인의 실력과 이름값만 생각하면 지금 성적은 절대 나와서는 안 된다. 그러나 선수간 호흡은 맞지 않고 의아한 운영으로 유리한 경기를 내주는 경우가 많았다. 현재 롱주는 전형적인 약팀의 모습만 보여주고 있다.

그나마 좋은 소식은 2라운드부터 '플레임' 이호종과 '프로즌' 김태일이 합류하면서 전략의 폭이 늘었다는 점이다. 이들이 2라운드에서 활약한다면 롱주는 이전보다 높은 곳을 바라볼 수 있다.

마침 이번에 만난 상대는 지난 6월27일 롱주를 2대0으로 완파한 MVP다. 롱주는 지난 패배에 대한 복수와 함께 팀 분위기 쇄신 차원에서 반드시 이겨야 한다.

1라운드 성적이 좋지 않은 롱주는 2라운드에서 전승에 가까운 성적을 거둬야 포스트시즌에 진출할 수 있다. 롱주가 1라운드와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이번 경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롱주, MVP 상대로 2라운드 첫 승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