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코원시스템이 운동량을 측정할 수 있는 MP3 플레이어(MP3P)를 선보인다.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은 건강관리용 MP3P 'iAUDIO E3(이하 E3)'를 출시한다고 4일 발표했다. 'E3'는 코원이 'iAUDIO 9+' 이후 1년만에 선보이는 MP3P다.
'E3'는 2.4cm의 OLED 디스플레이, 고감도 정전식 터치 패드를 탑재했다. 무게는 약 20g이다.
E3의 피트니스 모드는 내장 센서를 통해 운동량과 운동시간을 측정하고 사용자의 성별과 몸무게 정보를 기반으로 소모 칼로리를 자동 계산해 준다. 이를 통해 이용자에게 적합한 운동 프로그램을 알려준다.
또 신제품은 전용 클립 케이스를 이용해 암밴드나 옷, 가방 등에 간단히 기기를 고정할 수 있어 실내는 실외에서 운동할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코원 실감 음장 ‘제트이펙트(JetEffect) BBE+'를 탑재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11개의 프리셋으로 음색을 선택하고 조절할 수 있다. MP3·WMA·OGG 등 코덱과 FLAC·WAV 등 고음질 음악 포맷을 지원해 별도의 변환 과정이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E3'는 블랙·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용량별로 8만9천원(8GB), 11만9천원(16GB)이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