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나이더 일렉트릭-인하대, 에너지 절감 위한 MOU 체결


그린 캠퍼스 조성에 다양한 지원

[김국배기자]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한국 지사장 에릭 리제)는 1일 인하대학교와 에너지 절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을 계기로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인하대학교의 에너지 절감을 위한 그린캠퍼스 조성을 위해 클라우드 기반 원격 에너지 관리 솔루션(EOO)과 태양광 충전 친환경 LED 조명 인디야(In-Diya) 등 다양한 지원을 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MOU는 일방적 지원에 그치지 않고 양측이 공동 연구할 수 있는 협력 주제를 발굴하며 대학 연구센터의 활동에 대한 참여와 지원을 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밖에 인턴십 과정을 지원하고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온라인 에너지 커뮤니티인 '에너지 포럼'의 서포터스 활동, 온라인 무료강좌 제공, 실무자 특강 지원 등 차세대 에너지 인력 양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기로 했다.

에릭 리제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사장은 "인하대학교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실질적인 에너지 절감에 기여하고 우수한 에너지 인력 개발을 통한 대학교와 기업의 윈-윈(Win-Win)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나이더 일렉트릭-인하대, 에너지 절감 위한 MO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