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나영기자] 렉스마크코리아(대표 신현삼)가 6일 기업용 컬러 레이저 프린터 2종을 출시했다.
렉스마크가 이번에 선보인 컬러 레이저 프린터 'C746'과 'C748'는 중간 규모 이상의 기업에 적합한 간편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신제품은 고품질의 컬러 인쇄 기능을 갖춰 생생한 컬러의 문서를 끊김없이 빠르게 인쇄할 수 있다. 고속 프로세서와 기가비트 이더넷 네트워크를 지원해 복잡한 컬러 문서도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으며 최대 35 ppm의 인쇄 속도로 빠르고 안정적인 프린팅이 가능하다.
선택사양으로 제공되는 550매 용지함과 함께 특수용지함 및 2천매 대용량 급지대 등을 활용하면 다양한 종류의 용지를 총 4천300매까지 적재할 수 있다.
환경 친화적인 인쇄 기능과 에너지 절약 기능도 제공한다. 특히 인쇄 설정을 맞춤화 할 수 있는 환경 보호 설정을 통해 에너지와, 용지, 토너 소모량 등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으며 전력 소모량을 1와트 미만으로 줄여주는 휴면 모드(Hibernate Mode)로 전력 절감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C748에 제공되는 4.3인치 컬러 터치스크린을 통해 누구나 직관적으로 프린터를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USB 인쇄 지원, 보안 기능 등을 제공한다.
백나영기자 100na@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