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 '드림투게더 멘토링' 캠페인 실시


임직원 1만여명, 소년소녀가장 멘토링 프로그램 참석

[정수남기자] 현대자동차 임직원들이 전국 초중고 소년소녀가장들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나선다.

현대차는 28일 소년소녀가장 성장지원 프로그램인 '드림투게더(Dream Together) 멘토링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현대차 국내영업본부 1만여 임직원들이 각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소년소녀가장들의 멘토(조언자)가 돼 바른 품성과 리더십을 갖춘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이를 위해 지난달 전국 500여개 지점에서 인근 학교와 지역 복지관, 시민단체의 추천을 통해 530여명의 소년소녀가장을 후원 대상으로 선정했다.

앞으로 현대차 임직원들은 ▲소년소녀가장들의 감성발달을 위한 문화·스포츠 활동 지원 ▲임직원 재능기부 ▲진로·직업 상담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오는 6월 평소 문화공연이나 전시 관람이 어려운 소년소녀가장들의 견문을 넓히기 위해 드림투게더 멘토링 캠페인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2012 여수엑스포'에 초청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2009년부터 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Drive for Wishes'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사랑의 집 수리 캠페인, 농촌사랑 1사 1촌, 헌혈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정수남기자 perec@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드림투게더 멘토링'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