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구 북구, 관광명소 모바일 스탬프 투어 개시


“북구 여행 한 바퀴 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북구청(청장 배광식)은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 북구 곳곳에 숨은 관광명소를 홍보하고 관광객 체류시간을 늘리기 위해 '다 같이 돌자~ 북구 한 바퀴' 관광명소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다 같이 돌자~ 북구 한 바퀴'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북구 관광지 19개소를 대상으로 꽃보라동산 등 벚꽃놀이 한 바퀴, 구암동 고분군 등 역사 탐방 두 바퀴, 대구국제사격장 등 신나는 체험 세 바퀴, 금호강 바람소리길 축제 등 가을축제 네 바퀴로 추천코스를 구성해 북구 곳곳 숨은 명소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대구 북구의 다같이 놀라 북구한바퀴 모바일 스탬프 투어 포스터 [사진=북구청]

기존과 다르게 활동지에 도장을 찍는 방식이 아닌 어플을 통한 온라인 투어방식으로 스마트폰에서 ‘스탬프 투어’ 어플을 다운받아 각 투어 장소를 방문하면 위치정보(GPS)를 통해 자동으로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투어장소 6개소 이상을 방문해 스탬프를 모은 참여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며 1인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단, 북구 주민은 공직선거법에 따라 상품권 지급에는 제한된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스탬프 투어를 통해 북구의 다채롭고 아름다운 명소가 널리 알려지고 행복한 추억도 만들어 돌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북구청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 북구, 관광명소 모바일 스탬프 투어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