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표그룹, 자립준비청년 위한 고민상담소 운영


진로고민·일상생활 고충 등 조언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삼표그룹은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고민상담소를 운영했다고 16일 밝혔다.

삼표그룹 임직원들이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고 있다. [사진=삼표그룹]

이번 고민상담소는 자립준비청년들에게 정서적으로 큰 힘이 되고자 마련됐다. 이에 앞서 삼표그룹 사회공헌단은 진로고민, 일상생활 고충 등 조언이 필요한 자립준비청년 15명의 사연을 모집하고 지난달 18일부터 22일까지 삼표산업을 비롯한 삼표시멘트, 에스피네이처 등 전 계열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고민상담소를 운영했다.

고민상담소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취업준비 시절 또는 사회초년 시절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립준비청년들이 처한 상황에 대해 공감하고 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현실적인 조언과 응원을 담아 메시지를 작성했다. 사회공헌단은 메시지와 함께 청년들의 미래를 응원하기 위한 선물을 전달했다.

한 자립준비청년은 "주변에 평소 고민 대해 얘기할 수 있는 선배가 없었는데, 고민을 들어주고 조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나를 응원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삼표그룹 관계자는 "자립준비청년들에게 심리적 안정감은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이번 고민상담소 운영을 통해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자립준비청년들이 사회적 지지망 안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건강한 자립을 이룰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표그룹, 자립준비청년 위한 고민상담소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