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패스트캠퍼스 기업 교육, 생성형 AI 올인원 구독제 출시


매월 100시간 이상 최신 AI 교육 업데이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의 사내독립기업(CIC) 패스트캠퍼스 기업 교육은 기업 고객 전용 '생성형 AI 올인원 구독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패스트캠퍼스 기업 교육은 △디자인 △OA △비즈니스 △개발 실무 등 직무별 필수 생성형 AI 툴의 기초부터 심화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구독제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진=데이원컴퍼니]
[사진=데이원컴퍼니]

AI 기술이 업무 생산성에 미치는 긍정적 영향은 이미 여러 연구를 통해 입증된 바 있다. 하버드대학교가 펜실베니아대학교, BCG와 공동으로 발표한 'AI가 지식근로자의 생산성과 품질에 미치는 영향 보고서'에 따르면 생성형 AI를 활용한 직원들은 그렇지 않은 직원들에 비해 업무 품질이 40% 향상됐으며 과업 달성률은 12.2%, 달성 속도는 25.1%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컨설팅 기업 맥킨지는 AI에 의한 추가 경제적 가치가 2030년 약 13조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면서 AI 도입 시 연평균 GDP 성장률이 1.2%p 추가 상승할 것으로 예측했다.

패스트캠퍼스 기업 교육의 생성형 AI 올인원 구독제는 26가지 생성형 AI 툴에 대한 포괄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기업고객(B2B) 전용 교육 프로그램으로 2000시간이 넘는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기업 임직원들은 시공간의 제약 없이 필요한 AI 교육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강의는 현업 전문가들이 실제 업무 현장에서 활용 중인 생성형 AI 도구와 노하우를 전수하며, 학습자들은 기본적인 챗GPT 사용법부터 대규모 언어 모델(LLM) 구축까지 다양한 직무와 산업 분야에 걸쳐 심도 있는 학습이 가능하다.

최신 AI 기술 동향을 반영하기 위해 패스트캠퍼스 기업 교육은 매월 100시간 이상의 새로운 강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또한 실무에 즉시 적용 가능한 5000개 이상 프롬프트를 제공하며, 매월 500개 이상의 신규 프롬프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기업은 자사의 상황과 필요에 맞춰 원하는 구독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신해동 패스트캠퍼스CIC 대표는 "급변하는 환경에서 기업의 경쟁력은 임직원들의 AI 역량과 직결된다"며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AI 교육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다. 생성형 AI 올인원 구독제를 통해 효율적으로 AI 인재를 양성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선제적 대응 능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패스트캠퍼스 기업 교육, 생성형 AI 올인원 구독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