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평택대학교,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업무협약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평택대학교는 대한예수교장로회(백석대신) 총회(이하 예장백석대신)와 오늘 선교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32개 노회, 1,004개 교회, 1,270명의 목회자로 구성된 예장 백석대신을 대표하여 총회장 류춘배 목사, 부총회장 박성국 목사, 부총회장 이승길 장로, 서기 송요한 목사, 부회의록 서기 고혁성 목사, 부회의록 서기 김권철 목사, 회계 정규성 장로가 참석했다.

대학 측에서는 이동현 총장, 장희선 기획경영본부장, 유윤종 피어선신학전문대학원 원장, 황훈식 교목실장, 김수영 신학과 학과장, 김동수 피어선신학전문대학원 교수, 김성수 교목이 자리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백석대신) 총회 류춘배 회장은 “평택대학교와 총회가 협력을 통해 명문대학, 명문총회가 되길 바라며, 이를 위해 총회 차원에서 적극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동현 총장은 “성경·연합·선교의 가치를 추구하고 있는 평택대학교와 선교 중심의 총회를 지향하는 예장 백석대신과 협력하여 학생들에게 신앙과 학문을 조화롭게 융합한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미래의 지도자들을 양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이 협약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갈 것”이라고 했다.

오늘 평택대학교에서 이동현 총장이 대한예수장로회 총회와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평택대학교]
/평택=이윤 기자(uno29@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평택대학교,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업무협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