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2024년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프론티어 부문 수상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가 2024년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프론티어 부문에 선정됐다고 5일 발표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국내 게임 창작 활성화와 우수 국산 게임 발굴, 지원을 위해 1997년부터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게임 전문가로 구성된 위원회 평가와 게이머 투표 결과를 종합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사진=라인게임즈]

2024년 1분기 서비스를 시작한 창세기전 모바일은 1990년대 국산 흥행작 '창세기전2'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SRPG다. 원작 스토리를 기반으로 캐릭터 디자인에 카툰렌더링 그래픽을 적용하고, 모바일 플랫폼에 걸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 서비스 6개월을 기념하고 이달의 우수게임에 선정된 기쁨을 이용자와 함께 나누고자 조만간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제작해 제공할 계획이다.

남기룡 미어캣게임즈 대표는 "창세기전 모바일을 성원해 주신 이용자들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린다. 창세기전의 재미를 하나씩 채워드리겠다는 생각으로 개발을 진행해 오고 있다"며 "조만간 선보일 외전 시리즈 '서풍의 광시곡' 등 아직 보여드릴 콘텐츠가 많은 만큼 최고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