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1000만 대 판매 돌파 흥행 이어간다


4월부터 '천만의 선택 무풍에어컨' 프로모션 실시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삼성전자가 1일 1000만대 판매를 기록한 무풍에어컨의 흥행 열풍을 이어가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천만의 선택 무풍에어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모델이 총 2000명에게 특별한 경품을 선물하는 '천만의 선택 무풍에어컨'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총 2000명에게 특별한 경품을 선물하는 '천만의 선택 무풍에어컨'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프로모션 기간 중 2024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를 구매 후 삼성닷컴 '천만의 선택 무풍에어컨'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 시리얼 번호를 찍어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질랜드 '무풍투어' 초청을 비롯해 총 1000명에게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1등(10명·동반 1인)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천혜의 자연 속으로 쾌적함을 찾아 떠나는 뉴질랜드 '무풍투어' 기회가 주어진다. 4박 6일간의 투어 중에는 무풍에어컨처럼 직바람 없이 기분 좋은 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뉴질랜드 동굴 탐험이 포함되어 있다. 또 2등에게는 서울신라호텔 숙박권(10명), 3등 신세계 백화점 5만원 모바일상품권(8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 상품권 (9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2024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사용하던 에어컨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추가 보상도 가능하다.

무풍에어컨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눈에 띈다. 삼성닷컴을 통해 생생한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뉴질랜드 무풍 투어(1명 추첨·동반 1인), 서울신라호텔 숙박권(10명), 신세계 백화점 5만원 모바일상품권(89명)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 상품권(900명) 등 총 1,0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삼성닷컴에서는 '천만의 선택 무풍에어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팬덤을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출시 후 단 8년만에 누적 판매 1000만대의 쾌거를 이룬 무풍에어컨에 대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하고 의미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끊임없는 혁신으로 에어컨의 새로운 기준을 혁신해 나가는 무풍에어컨을 더 큰 혜택과 함께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star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1000만 대 판매 돌파 흥행 이어간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