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오텍, '친환경 인버터 EV 냉동탑차'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오텍, '친환경 인버터 EV 냉동탑차' 출시

오텍그룹 계열사이자 국내 최대 특수 목적 자동차 전문 기업 오텍이 오텍캐리어냉장과 함께 '친환경 인버터 전기(EV) 냉동탑차'를 출시했다.

[사진=오텍]
[사진=오텍]

'친환경 인버터 전기(EV) 냉동탑차'에 적용된 EV 냉장, 냉동 시스템은 계열사 오텍캐리어냉장에서 개발된 고효율 인버터 제품으로, 차량의 엔진 없이 배터리로 전기 구동이 돼 정속형 대비 에너지를 최대 31% 절감한다.

또 온도를 0.1℃ 단위까지 컨트롤하는 정밀시스템이 적용돼 정확하고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상품을 최고 수준의 품질로 보관한다. 더불어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으로 상품의 온도 유지 상태, 시스템 고장 여부, 차량 위치 및 경로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니콘, 'NIKKOR Z 70-180mm f/2.8' 발매 프로모션 실시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새롭게 출시된 미러리스 카메라용 망원 줌 렌즈 'NIKKOR Z 70-180mm f/2.8'의 발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니콘 프리미엄 렌즈 보호 필터인 아크레스트 필터 67mm(니콘 이숍 판매가 9만8천원 상당)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참여를 위해선 8월 31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입하고 9월 7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을 마친 뒤 9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소니코리아, '알파' 정품 등록 프로모션 진행

소니코리아가 여름 휴가 및 방학 시즌을 맞이해 여행을 떠나는 사용자들을 위한 알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소니의 알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3종(알파 7R V, 알파 7 IV, 알파 7C)을 오는 9월 3일까지 구매하고 같은 달 7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과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사진=소니코리아]
[사진=소니코리아]

프로모션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 기간 동안 촬영의 편의성을 올려줄 카메라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사은품은 은하수 촬영용 삼각대(LS-255CEX + RH-0),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충족하는 카메라 백팩(OneGoAir 20L), 고용량 배터리와 여행용 리더기(NP-FZ100+PGYTECH) 등이다.

◆밀레, 냉장고 구매 할인 혜택 프로모션 펼쳐

독일 가전 브랜드 밀레가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냉장·냉장고를 포함해 혼수 및 입주 가전으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프리스탠딩 냉장 'KS 28463'과 냉동고 'FNS 28463' 구입 시 최대 27% 할인 ▲혼수 고객 대상 구매 금액대 별로 최대 50만원 추가 할인 ▲입주 고객 대상 구매 품목 수량 별 최대 40만원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전자랜드, 결식 우려 아동에 가전제품 지원

전자랜드가 결식 우려 아동들을 위한 2023년 '행복얼라이언스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전자랜드는 충청 지역의 결식 우려 아동이 속한 가구 중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한 세 가정에 세탁기, 청소기 등 가전제품을 지원했다. 또 이번 프로젝트에는 SK매직, 일룸, 이브자리, 행복나래, 따뜻한동행, 드림어스컴퍼니 등 6개 기업이 함께 참여해 실내 수리 비용부터 가전, 가구, 이불 세트 등을 지원했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향후에도 다양한 멤버사와의 연계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단계별 지원 체계를 구축하는 데 힘을 보탠다는 계획이다.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오텍, '친환경 인버터 EV 냉동탑차'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