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펄어비스, 또다시 이색 콜라보…이번에는 '검은사막걸리' 출시


'아침의 나라' 업데이트 기념해 전통주와 콜라보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신규 콜라보 제품 '검은사막걸리'를 출시했다.

검은사막걸리는 검은사막의 신규 콘텐츠 '아침의 나라' 콘셉트에 맞춰 선보인 막걸리다. 조선을 배경으로 한 신규 지역답게 한국 전통주 막걸리와 콜라보해 모험가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검은사막걸리는 100% 국내산쌀로 빚은 전통 방식의 쌀막걸리 제품으로 '우사' 캐릭터가 등장하는 아침의 나라 디자인으로 패키징했다. 전국 이마트24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험가는 검은사막걸리를 구매하면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콘솔에서 사용 가능한 인게임 쿠폰을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걸리 구매 전 이마트24 앱으로 바코드 인증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는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험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의 즐거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콜라보를 기획하고 있다. ▲껌은사막(껌) ▲감은사막(샴푸) ▲검은사각(속옷) ▲김은사막(김) ▲검은녹용(녹용) 등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고 지난해 이마트24와 함께 '24 BLACK' 팝업스토어를 삼청동에 열기도 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펄어비스, 또다시 이색 콜라보…이번에는 '검은사막걸리'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