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텔레콤이 2023년 새학기를 맞아 부모와 자녀를 위한 ZEM 새학기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25일부터 3월 31일까지 ZEM 앱에 자녀를 등록한 부모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시디즈 링고의자 ▲마이크로 킥보드 등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ZEM(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를 위한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SKB)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다. ZEM 앱은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 아이들에게 바른 사용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25일부터 3월 31일까지 SK텔레콤 어린이 전용 휴대폰 요금제인 'ZEM 플랜 요금제(5G ZEM 플랜 2종, LTE ZEM 플랜 2종)'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다. 오는 3월 한달 간 T멤버십 대표 제휴 할인 혜택인 ‘T데이’ 프로그램을 어린이 고객을 위한 혜택 위주로 운영할 계획이다.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는 '신학기 기획전'을 마련한다. ZEM 꾸러기폰 포켓몬 에디션을 구입하는 어린이에게 피카츄 무드등, 디즈니 충전세트, 카카오 문구세트와 같은 새학기 선물(T기프트)을 추가 제공한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새학기를 맞아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새출발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ZEM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유무선 키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