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데이터홈쇼핑 쇼핑엔티를 운영하는 태광그룹 계열사 티알엔이 올해 여름 휴가시즌 홈캉스 고객을 위한 특가 상품을 편성한다고 2일 밝혔다.
쇼핑엔티는 휴가 성수기인 8월 15일까지 건강 기능식품 특집 상품과 패션 상품 시즌오프 초특가 상품을 편성 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에서 진행되는 행사도 풍성하다.
먼저 건강 기능식품은 종근당 건강 락토핏 코어와 아이클리어 루테인 원데이 특집 방송과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50%세일 방송을 진행한다.
일반식품은 무더위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김하진 갈비 수육탕, 꿀 미숫가루, 바로 먹는 곤약냉면을 편성할 예정이다.
또 여름의류, 인견속옷, 양가죽슬링백 등 시즌오프 초특가와 코지샵과 한스콜렉션의 인견카페트 세일방송도 예정돼 있다.
KF94 마스크 중 상반기 판매 1위인 프로텍트 컬러 마스크는 8월부터 최저가방송을 진행한다.
한편, 쇼핑엔티 모바일앱에서는 8월 14일까지 여름을 부탁해, 복날의 혜택 특가전을 2주간 진행한다. 여름패션, 언더웨어, 계절가전, 말복맞이 보양식품 등 인기상품 2천여개에 대해 최대 15%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모바일앱에서 방송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으며, 별도 신청없이 최대 4만원까지 자동 적립된다.
이 외에도 행사기간 중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바네사베라 쥬얼리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
쇼핑엔티 영업기획팀 이현웅 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 후 첫 여름휴가라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지만, 집에서 편안하게 휴가를 보내시는 고객도 고려했다"며 "쇼핑엔티 모바일 앱에서 방송상품을 구매하시면 추가할인과 적립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