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세종텔레콤 컨소시엄의 소액으로 시작하는 부동산 간편 투자 앱 '비브릭(BBRIC)'이 '비브릭 조각 모으기' 미션 수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종텔레콤(대표 김형진, 유기윤)은 조각이 모이면 전체 빌딩 수익권이 되고, 미션 달성 후 응모된 경품권이 모여 큰 살림살이가 되는 '비브릭 조각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비브릭'은 전국 어디서나, 누구나 만원으로도 투자 가능한 부동산 집합투자·수익배분 서비스다.
지난 2일부터 '비브릭' 전용 앱을 통해 진행 중인 이벤트는 '비브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각각의 조각에 부여된 미션을 완수할 시 그에 해당되는 경품들에 자동 응모 되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 단계의 경우 전 단계에 해당되는 네 가지 조각을 모두 모은 뒤 최종 '비브릭' 퍼즐을 완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미션은 총 5가지로 ▲ 비브릭 앱 로그인과 회원가입(커피 쿠폰 50명, 아이스크림 쿠폰 50명) ▲ 친구 초대와 회원가입(애플워치 시리즈7 41mm 1명, 갤럭시워치4 44mm 1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1명, 오큘러스 퀘스트2 256GB 1명, 닌텐도 스위치 OLED 1명) ▲ 비브릭 앱 계좌 연결 (갤럭시 탭 S8 Wi-Fi 128GB 1명, 아이패드 에어 4세대 Wi-Fi 64GB 1명,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1명) ▲ 비브릭 1호 건물 청약 (LG 스탠바이미 1명, 삼성 더 프리스타일 1명) ▲ 비브릭 퍼즐 완성하기 (애플 맥북프로 14형 512GB 1명) 등이다.
세종텔레콤 블록체인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박효진 부사장은 "빌딩 수익권을 '브릭' 단위로 쪼개 소액으로 부동산에 투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비브릭' 취지에 걸맞는 이벤트인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빌딩 수익권과 당첨 행운을 챙겨 가길 바란다"며 "3월 공개 일정이 임박한 빌딩 1호의 청약 공모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