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DL이앤씨가 인천 검단신도시에서 내달 새 아파트 분양에 나선다.
DL이앤씨는 내달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 AA6블록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를 공급한다고 16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5층, 13개 동, 전용면적 59㎡ 822가구다. 타입별 분양 가구 수는 ▲59㎡A 554가구 ▲59㎡B 130가구 ▲59㎡C 135가구 ▲59㎡P1 1가구 ▲59㎡P2 2가구다.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는 LH가 주관하는 민간참여 공공분양주택이다. 공공주택사업자가 토지를 제공하고 민간건설사가 시공하는 공동 시행 사업방식으로 민간 건설사 브랜드를 사용한다.
민영 아파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된다. 특히 전체 공급물량의 85%를 특별공급으로 분양해 가점이 부족한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 집 마련 기회로 꼽힌다.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는 주변의 우수한 교육 여건을 갖췄다. 약 300m 거리에 발산초가 있다. 추가로 공립 단설 유치원과 초·중·고교도 오는 2023년까지 차례대로 개교를 앞두고 있다.
또한, 인천서구 영어마을, 에더블 국제학교가 있어 자녀들의 영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내 지상에는 차가 없도록 설계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으며, 실내놀이터와 독서실, 작은 도서관, 스터디룸 등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공간도 조성할 계획이다.
단지 주변에는 수변과 녹지가 풍부해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췄다. 약 300m 거리 안에 계양천 산책로가 있고, 근린공원이 단지 인근에 있다. 검단신도시 남쪽에는 서해와 한강을 잇는 명소인 경인 아라뱃길이 위치해 입주민들이 여가와 휴식을 즐기기도 좋다.
DL이앤씨의 주거 브랜드 경쟁력을 갖춘 특화 상품도 적용된다.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을 적용해 건강하고 스마트한 단지로 설계된다.
또한, e편한세상 역량이 집중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맞춤 평면 플랫폼 'C2 하우스'를 적용해 기존 아파트와 다른 상품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C2 하우스는 고객의 니즈(Needs)에 맞춰 자유롭게 평면을 변경할 수 있는 설계다. 스크린골프,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사우나 등 커뮤니티시설과 테마길, 물빛정원 등 조경 시설도 마련한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