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홈플러스, 노들섬에 '밀키트 팝업식당' 오픈 外


홈플러스가 노들섬에 '밀키트 팝업식당'을 운영한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가 노들섬에 '밀키트 팝업식당'을 운영한다. [사진=홈플러스]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홈플러스, 노들섬에 '밀키트 팝업식당' 오픈

홈플러스가 한강 노들섬에 밀키트 팝업식당 '시그니처&TABLE'을 연다.

오는 17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식당에서는 탁 트인 한강뷰와 함께 밀키트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팝업식당은 매주 화~일요일 오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홈플러스에서 실제 판매되고 있는 밀키트 상품을 전문 셰프가 직접 요리해준다.

시그니처 메뉴는 '노들 와인 비프 찹스테이크'이다. 레드와인 소스로 깊은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간장 베이스의 달콤짭짤한 소스로 맛을 낸 '제주 흑돼지 필리 폭찹스테이크' ▲얼큰하고 담백한 '북창동식 해물 순두부찌개' ▲굴소스로 감칠맛을 낸 '제주 흑돼지 간짜장' ▲깔끔하고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는 '시원한 국산 바지락 해물짬뽕' 등 총 5가지 메뉴를 선보인다.

◆ 쿠팡, 10월 패션위크 진행…최대 67% 할인

쿠팡이 가을 맞이 패션 아이템을 한 곳에 모은 '10월 패션위크'를 진행한다.

쿠팡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에 진행하는 패션 주간 이벤트이다. 매달 새로운 주제를 통해 최신 패션 트렌드가 반영된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가을철에 입기 좋은 간절기 아우터부터 맨투맨&후디, 스니커즈 등 1천600여개의 아이템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가을철 베스트셀러 상품인 스니커즈와 청바지를 한 곳에 모아 별점 또는 가격대 별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 티몬, '단하루' 신규 프로모션 신설

티몬은 특별한 혜택의 상품을 오직 24시간 동안만 판매하는 정기 프로모션 '단하루'를 신설했다. 티몬은 고객들의 쇼핑 경험 재미를 높이고 다양한 특가 상품의 집중도를 향상 시키기 위해 단하루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설명했다.

10월 1일부터 운영되는 단하루 매장은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상품, 인기 상품을 하루 동안만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 자정 오픈해 오후 11시 59분이 지나면 종료되는 형태로 운영된다.

첫 프로모션에서는 290여개의 상품들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강원 하이원리조트 콘도 35평 1박 숙박권+조식 2인+부대시설 할인권 ▲일렉트로룩스 투인원 에르고라피도 18V 무선청소기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쉬폰매트 등이다.

◆ 교원 빨간펜, 고객 통합관리 위한 '와플앱' 론칭

교원 빨간펜이 고객에게 보다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통합관리 플랫폼 '와플앱(Waple App)'을 선보인다.

와플앱은 고객 관련 정보를 하나의 모바일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영업지원시스템이다. 와플앱은 고객 관리의 모든 과정에 걸친 데이터를 축적해 체계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그동안 고객정보를 통합적으로 볼 수 없었던 한계점을 극복하고, 에듀플래너의 생산성 향상에 중점을 뒀다.

고객 정보 조회를 최소한의 조작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UI(사용자 환경) 및 UX(사용자 경험) 디자인으로 구성한 점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고객 등록 간소화 ▲고객정보 통합 조회 ▲고객 관리 일정 및 계획 수립 등 6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 신세계면세점, 비대면 온라인 공연 '하트 콘서트' 개최

신세계면세점이 오는 15일 비대면 온라인 공연 '하트 콘서트(Heart Concert)'를 통해 서초문화재단과 함께 발달장애인 하트하트오케스트라 지원 사업을 마무리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8월부터 서초문화재단과 협력해 하트하트오케스트라의 발달장애인 단원들이 음악적 역량을 쌓을 수 있도록 교육을 지원해왔다. 단원들은 8월부터 9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서초 음악 아카데미로부터 교육을 수료했다.

하트하트오케스트라 단원들과 배종훈 예술감독이 이끄는 서초교향악단이 함께 준비한 하트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지원 사업을 마무리한다. 공연 영상은 15일 오후 7시 30분 서초문화재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SPC가 운영하는 에그슬럿이 한남점을 오픈한다. [사진=SPC]
SPC가 운영하는 에그슬럿이 한남점을 오픈한다. [사진=SPC]

◆ SPC그룹, 에그슬럿 4호점 '한남점' 개점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서울 이태원에 4호점 '한남점'을 개점했다.

에그슬럿 한남점은 290.4㎡, 81석 규모로 넓은 테라스 공간이 있어 쾌적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LA를 대표하는 그라피티 아티스트 '데이비드 플로레스'와 협업해 에그슬럿의 정체성을 담은 특색 있는 벽화 아트를 선보였다. 또 딜리버리 픽업 존을 별도로 설치하며 배달 서비스를 강화했다.

에그슬럿은 한남점 오픈을 기념해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O.M.G. 버거(King Oyster Mushroom Galbi Burger)'는 갈비 풍미의 소스로 시즈닝한 새송이 버섯과 앵거스 비프 패티, 캐러멜라이즈드 어니언, 동불복지란, 프릴레터스, 디종네이즈 소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트러플 로즈마리 솔트로 향을 낸 사이드 메뉴 '트러플 해시브라운' ▲가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하는 '스파클링 얼그레이 레모네이드'도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 신라호텔과 '타임 레스폰스 럭셔리 부티크' 행사

아모레퍼시픽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라인인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이 오는 7일까지 서울 신라호텔에서 브랜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서울 신라호텔에 투숙하는 고객과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연구와 피부과학 기술이 집약된 타임 레스폰스 라인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인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한 앱솔루티™와 비타민 C의 약 20배에 해당하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입체적인 탄력을 완성하는 EGCG파우더를 결합해 사용하는 고효능 앰플이다.

◆ 교촌치킨, '교촌 트윙클링' 음료 출시

교촌치킨이 탄산 음료 '교촌 트윙클링'을 출시했다.

교촌 트윙클링은 교촌치킨 R&D센터와 롯데칠성음료가 함께 개발했다. 음료명은 빛난다는 '트윙클'과 시원한 탄산을 표현한 '스파클링'을 담았으며 교촌치킨의 맛을 더욱 빛나게 한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제조됐다.

교촌 트윙클링은 탄산음료에 상큼한 금귤을 첨가해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살렸다. 특히 은은하게 느껴지는 금귤향과 오렌지향과 탄산의 톡 쏘는 청량감이 더해져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 엔제리너스, 경상북도와 제휴 프로모션 운영

엔제리너스가 지난 8월 경상북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협약식 '경북 우수 농특산물 판로 확대' 협약 이후 경북 농특산물을 활용한 생과일주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엔제리너스는 지난달 6일 경북 유명 특산물인 사과·토마토·당근을 통째로 갈아 만든 생과일 주스 출시에 이어 경북 샤인머스캣 생과일 주스 운영과 함께 경상북도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고향장터 사이소'의 회원을 대상으로 경북 생과일주스 5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또 엔제리너스는 경북 생과일주스를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컵과일도 판매하며 기존 1천원 추가 시 주스로 갈아 주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8일부터 10월 한 달간 운영한다.

◆ 롯데칠성음료, 장애인 표준사업장 '그린위드' 개소

롯데칠성음료가 1일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그린위드'의 개소식을 진행했다. 지난 5월 롯데칠성음료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은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 협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후 5개월여의 준비기간을 거쳐 그린위드를 오픈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그린위드 오픈을 위해 근로자를 대상으로 지난달부터 교육을 진행했으며 그린위드는 롯데칠성음료 본사 카페테리아의 시설관리와 강릉공장에서의 세탁업무를 담당한다. 그린위드는 앞으로 전국 주요 철도역 유휴 로비 공간을 이용해 역 이용자들에게 무료 네일케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홈플러스, 노들섬에 '밀키트 팝업식당' 오픈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