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테이지파이브 "아이폰13 사전예약 알림 받으세요"


카카오톡 핀다이렉트샵 채널추가만 해도 무조건 아이폰13 3만원 할인권 지급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스테이지파이브가 아이폰13 시리즈 공개에 맞춰 15일 오전 11시부터 '핀다이렉트샵'을 통해 아이폰13 사전예약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테이지파이브, 15일 아이폰13 시리즈 '사전예약 알림 신청 이벤트' 진행 [사진=스테이지파이브]
스테이지파이브, 15일 아이폰13 시리즈 '사전예약 알림 신청 이벤트' 진행 [사진=스테이지파이브]

스테이지파이브(대표 서상원)는 아이폰13 사전예약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사전예약 알림 신청 이벤트는 아이폰13 사전예약 개시 시점에 즉시 안내 받길 원하는 이들을 위한 스테이지파이브의 알림 서비스 및 경품 행사다.

핀다이렉트샵 사전 예약 알림 신청자가 챙길 수 있는 혜택은 총 6가지이다. ▲ 아이폰13 시리즈 3만원 할인권 ▲ 자석형 무선 충전기 '맥 세이프(MagSafe)' ▲ 카카오 쇼핑포인트 12만점 ▲ 웰컴 기프트 2종(어댑터, 폰케이스)을 비롯해 ▲ 출고 하루 지연 시 1일 1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보상(최대 20만원 상당) ▲ 사용하던 스마트폰 반납 시 최대 20만원 추가 보상 등이다.

특히 아이폰13 시리즈 3만원 할인권은 알림 신청 이후 사전 예약을 하지 않더라도 백퍼센트 지급되는 특전이다. 신청은 핀다이렉트샵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알림 신청과 함께 자신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핀다이렉트샵' 채널을 추가하면 된다.

출고 하루 지연 시 1일 1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보상은 하루라도 빨리 신형 휴대폰을 받고자 하는 아이폰 유저들의 특성을 반영했다. 중고폰 추가 보상 혜택 역시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시세보다 20만 원을 추가해 지원하는 특별 보상 제도로, 이용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특별 구성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사전 예약 알림 신청은 핀다이렉트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테이지파이브 "아이폰13 사전예약 알림 받으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