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테이지파이브, 삼성전자 자급제폰 제휴요금제 출시


삼성X핀다이렉트샵 자급제몰 통해 자급제폰 구매 시 가입 가능한 알뜰폰 요금제 2종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카카오 계열의 통신사업자인 스테이지파이브가 삼성전자 최신 자급제폰 구매자에 특별 알뜰폰 요금제를 지원한다.

스테이지파이브 프로모션 배너 [사진=스테이지파이브]
스테이지파이브 프로모션 배너 [사진=스테이지파이브]

스테이지파이브(대표 서상원)는 삼성전자판매와 함께 '삼성X핀다이렉트샵' 자급제몰에서 최신 자급제폰 구매자 대상 특별 알뜰폰 요금제를 선보인다고 17일 발표했다.

해당 요금제는 1만원대의 실속 요금제와 3만원대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다.

우선 '완전자유 뭐 이런걸 다 11GB+ (기프티쇼)'요금제는 월 3만천원에 매일 LTE 기본데이터 11GB에 모두 소진하면 일 2GB, 월 150GB를 추가 지급한다. 매 월 받을 수 있는 데이터양은 최대 221GB이며, 모두 소진 시 3Mbps의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요금제를 선택하면 매월 5,000원 상당의 기프티쇼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완전자유 실속 1GB+'요금제는 1만원대로 매일 7GB의 데이터를 즐길 수 있다. 1만9천원의 요금을 내면 기본 데이터 1GB에 매월 추가데이터 6GB를 평생 받을 수 있으며, 데이터 모두 소진 시 1Mbps의 속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회사는 요금제 오픈을 기념해 신세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개통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테이지파이브 관계자는 "갤럭시폴드3 언팩에 맞춰 다양한 혜택의 알뜰폰 요금제를 구성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지를 드리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테이지파이브, 삼성전자 자급제폰 제휴요금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