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파나소닉, 프로젝터 'PT-MZ880' 출시 外


 [사진=파나소닉코리아]
[사진=파나소닉코리아]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파나소닉, 프로젝터 'PT-MZ880' 출시

파나소닉코리아가 전시 및 교육 등의 공간에 최적화된 프로젝터 PT-MZ880 시리즈(PT-MZ780, PT-MZ680)를 출시한다.

PT-MZ880 시리즈는 초단초점 렌즈도 선택해 사용이 가능한 미디어 아트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미술관, 박물관 등 전시 공간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광범위한 렌즈 시프트 및 초단초점 렌즈로 좁은 공간에서도 대화면 프로젝션이 가능하다.

특히 지형 기복에 의한 기하학적 왜곡을 보정하는 소프트웨어(Geometry manager Pro)를 새롭게 탑재해 투사된 이미지의 섬세한 보정을 할 수 있어 설치 시간을 대폭 감소시켜 준다. 또 엣지 블랜딩(Edge Blending)으로 매끄럽고 끊김 없는 투사를 통해 몰입감 넘치는 전시환경도 조성한다.

◆일렉트로룩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제품 할인 판매

일렉트로룩스가 여름을 맞아 오는 21일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무선청소기부터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인기 가전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세계 최초 투 인 원(2 in 1) 타입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를 비롯해 '마스터9 블렌더', 반려동물용 무선청소기 '웰(Well) Q6 펫',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퓨어 i9.2', '인덕션 브릿지' 등 대표 제품 8종을 포함한 일렉트로룩스 제품들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대표 제품 8종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일렉트로룩스 네이버 스토어에서 '스토어찜'과 '소식받기' 설정 시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김포공항점' 오픈

롯데하이마트가 18일 메가스토어 12호점인 '메가스토어 김포공항점'을 오픈한다.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한 2천235㎡(약 676평) 규모 매장으로, 디지털 체험 매장 콘셉트로 꾸몄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매장 입구에서는 45평 규모 디지털 체험존을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체험존에 방문하면 게이밍PC, 콘솔게임, 1인미디어 가전 등 최신 디지털 가전을 직접 체험하며 상담 받을 수 있다. 또 1인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도움이 되는 모니터, 조명, 카메라 등 1인 미디어 공간도 마련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삼성전자, LG전자 등 프리미엄 브랜드 전문관도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메가스토어 김포공항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한국엡손, 북 스캐너·재단기 패키지 선봬

한국엡손이 북 스캐너, 재단기, 정품 추가 롤러로 구성된 미니멀라이프 패키지 온라인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한정수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는 엡손 북 스캐너(ES-580W)와 정품 롤러 어셈블리 키트, 현대오피스 작두형 문서 재단기(HC-600A4)로 구성됐다. 북 스캔에 필요한 아이템을 한 번에 구매하고 싶은 사용자를 위한 실용적인 조합으로, 패키지 가격은 정가 대비 약 10% 할인된 67만4천원이다.

북 스캐너 'ES-580W'는 가로 29.6cm, 세로 21.2cm, 높이 21.7cm로, A4용지 한 장 정도의 면적을 차지하는 아담한 크기의 스캐너이지만 한 번에 100매까지 대용량 급지가 가능하다. 또 고속 양면 스캔이 강점이다. A4 외에도 다양한 크기, 두께, 소재의 서류, 책 등 스캔할 수 있어 활용도가 넓다.

◆신일전자, '프레시고' 론칭 방송 진행

신일전자가 쌀과 각종 곡물을 스마트하게 보관하도록 도와주는 멀티 진공 보관함 '프레시고'를 출시해 오는 20일 N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신일의 프레시고는 국내에서 생산하는 '메이드인 코리아' 제품으로 내구성과 품질이 우수하다. 진공압력을 이용해 직사광선과 습기, 냄새를 차단해 장마철에도 쌀과 곡물의 신선도를 최적으로 유지해 준다.

 [사진=신일전자]
[사진=신일전자]

이번 신제품은 스마트 자동 진공 시스템을 적용해 내부 저장 공간의 압력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일정한 압력을 유지해 최적의 진공 상태를 만들어낸다. 진공 압력은 16.1kpa(킬로파스칼)로 대형 생수통도 찌그러트릴 정도로 강력하다.

색상은 핑크∙화이트∙민트 총 3가지다. 이 제품은 심플하고 모던한 큐브 형태의 디자인으로 주방 및 다용도실 등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쿠쿠, 경남 양산 취약계층에 생활가전 126대 지원

쿠쿠가 지난 17일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남 양산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생활가전을 전달했다.

쿠쿠는 양산시복지재단과 협력해 양산 지역 내 사회복지대상 가구에게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멀티쿠커 등 생활밀착형 주방가전 총 126대를 지원하며 어려움에 부닥쳐있는 이웃들을 돌보고 쿠쿠의 '나눔경영'을 실천했다.

이번 전달식은 쿠쿠 사회복지재단이 2007년 이후 꾸준히 진행해 온 '쿠쿠 소외계층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쿠쿠는 지난해부터는 매 분기마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발굴해 생활가전제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노력하고 있다.

◆델 테크놀로지스,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4종 공개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가 게임 구현에 최적화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4종을 공개했다.

 [사진=한국 델 테크놀로지스]
[사진=한국 델 테크놀로지스]

이번에 발표한 신제품에는 프리미엄 게이밍 PC 브랜드 '에일리언웨어(Alienware)'의 새로운 라인업인 '에일리언웨어 X 시리즈(Alienware X-Series)'와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서(타이거레이크-H) 기반의 '에일리언웨어 m15 R6', 합리적 가격대에 강력한 성능을 갖춘 '델 G시리즈' 게이밍 노트북이 포함됐다. 이들 제품은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이전 세대 대비 처리 속도와 성능이 크게 향상돼 더욱 실감나고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에일리언웨어 x15'와 '에일리언웨어 x17'은 18일부터 국내에서 판매된다.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파나소닉, 프로젝터 'PT-MZ880'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