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 신제품 출시 外


[사진=웰스]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 신제품 출시

웰스가 주방 공간 활용 편의성을 높여주는 '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모델명 RN712PWA)'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두께 6.5 cm, 무게 4.5kg로, 얇고 가벼운 포터블 방식을 채용해 전원 연결이 가능한 어디서든 이용 할 수 있다. 2가지 메뉴 동시 조리가 가능한 2구 인덕션을 채용해 메인 조리 기구로 활용하거나, 식탁 위에서 바로 조리하거나 보온이 필요한 요리를 위한 보조 조리기기로도 이용할 수 있다.

각 화구는 9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저온 유지 플레이팅이나 빠른 조리를 위한 고출력 터보 방식도 갖췄다. 또 블랙, 화이트 색상을 각각 조리 상판과 본체에 적용해 미니멀 디자인을 완성하며 아날로그 감성의 조그 다이얼 조작부는 요리에 재미를 더해 준다.

◆팅크웨어,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GT K1000' 판매

팅크웨어가 퍼스널 모빌리티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GT K1000 (INAVI Sports Road Gear GT K1000)'을 출시한다.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GT K1000'은 최대 48V 500W 전동모터를 탑재돼 최대 시속 25km/h(법정제한속도), 최대 17% 경사도의 오르막 주행에서도 안정적인 속도로 주행이 가능하다. 주행 시 발생되는 노음, 진동, 불쾌감과 상시적으로 변화하는 노면 환경 변화에도 안정적인 운행을 지원하기 위한 전후방 8.5인치 튜브타이어, 듀얼 서스펜션이 기본 장착됐다.

배터리는 1회 완충 시 총 7시간이 소요되며 최대 40km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배터리 운영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배터리 보호회로도 적용됐다. 이 밖에도 제품 구입 후에도 아이나비 사이트를 통한 자체 차대번호 등록이 가능해 지속적인 제품 관리도 지원되며 고장 시에는 전국 7개 아이나비 전국 AS 센터에서 수리할 수 있다.

◆밀레코리아, '트라이플렉스 HX1'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밀레코리아가 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Triflex HX1)을 국내에 최초로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한다.

'트라이플렉스 HX1' 시리즈는 흡입력과 편의성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낸 밀레 최초의 쓰리 인 원(3 in 1) 핸드스틱형 무선청소기다. 강력한 공기 흐름을 만들어내는 밀레만의 혁신적인 보텍스(Vortex) 기술을 적용해 입자가 작은 미세한 먼지까지 모두 흡입한다. 또 99.999% 이상의 여과 성능을 가진 '헤파 라이프타임 필터'를 내장해 청소 후 깨끗한 공기만 배출하며 쾌적한 실내 공기를 형성한다.

[사진=밀레코리아]

이날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트라이플렉스 HX1 프로(Triflex HX1 Pro), 트라이플렉스 HX1 캣앤도그(Triflex HX1 Cat&Dog), 트라이플렉스 HX1(Triflex HX1) 3종이다. 라이브 중 최대 23% 할인된 최종 혜택가로 구매 가능하다.

◆하이엠솔루텍, 프리미엄 정품 세척 서비스 실시

LG전자 유지보수 및 서비스 자회사인 하이엠솔루텍이 LG전자 시스템 에어컨을 사용하는 학교, 병원, 숙박, 상업시설 등 비즈니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정품세척 서비스를 실시한다.

하이엠솔루텍은 비즈니스 고객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기존의 애프터서비스가 아닌 비포서비스의 개념으로 전문적인 세척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하이엠솔루텍의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는 LG 시스템 에어컨 비즈니스 고객만의 특권으로, 완전 분해 후 재조립 원칙 하에 전문 엔지니어의 체계적인 작업을 통해 냉방 효율을 향상시키고 기기 수명을 연장해 운영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보이스 레코더 'ICD-TX660' 선봬

소니코리아가 보이스 레코더 'ICD-TX660'을 정식 출시했다.

'유튜버 마이크'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소니 보이스 레코더 시리즈의 신제품인 ICD-TX660은 약 7.4mm의 두께와 약 29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얇은 클립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간편한 휴대성을 선사하는 동시에 고정 클립으로 주머니나 옷깃에 가볍게 고정시켜 사용할 수 있어 실내 활동뿐만 아니라 야외에서 진행되는 인터뷰나 실외 촬영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사진=소니코리아]

또 ICD-TX660은 전원이 꺼져 있는 상태에서도 녹음 버튼을 누르면 즉시 녹음이 시작되는 '원터치 녹음' 기능을 지원한다. 여기에 전체 재생 시간의 10%씩 이동할 수 있는 '타임 점프' 기능을 통해 긴 분량의 녹음 기록에서도 원하는 지점을 빠르고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오텍, 'AI기반 응급의료시스템 개발 사업' 2년 연속 기술 지원

오텍이 연세의료원이 진행하는 'AI 기반 응급의료시스템 개발 사업'에 2년 연속 기술을 지원한다.

'AI 기반 응급의료시스템 개발 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정밀 의료 산업기반 구축 사업단' 일환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중증 응급 환자 이동 시 '골든타임'을 확보하고 환자에게 통합적 치료를 제공해 소생률 향상을 목표로 한다.

오텍은 소방구급대에서 운용 중인 차량에 데이터 수집 및 송출을 위한 장비 설치 등 본 사업의 테스트 및 데이터 수집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기술과 유지 보수를 지원한다.

◆전자랜드,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 펼쳐

전자랜드가 오는 30일까지 소형 가전을 중심으로 한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 이후 집콕 트렌드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음에 따라 소형 가전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에 주목해 기획했다.

[사진=전자랜드]

이번 행사에선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위생 관련 가전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 밥솥, 전기레인지, 믹서기 등 홈쿡 취미에 수요가 높아진 주방 가전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더불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선풍기, 제습기 등 여름 관련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전자랜드는 구입 시 특정 브랜드와 모델에 한해 추가 캐시백 및 다품목 구매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위니아전자, 멕시코 한국전쟁 참전용사 초청 감사회 마련

위니아전자가 한국전쟁 71주년을 맞이해 지난 11일 멕시코 현지에서 국가보훈처와 주 멕시코 대한민국대사관, 한국문화원과 함께 멕시코 한국전쟁 참전용사 초청 감사회를 진행했다.

이번 한국전쟁 참전용사 초청 감사회는 한국 전쟁에 참여한 멕시코 참전용사 및 유가족을 위해 위니아전자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가전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한국과 멕시코 양국의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세상을 떠난 호세 비야레알 한국전쟁 멕시코 참전용사회 초대 회장의 유족을 포함해 참전용사 가족 10여 명이 참석했다. 위니아전자는 참전용사 및 유가족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위니아전자 제품으로 구성된 격려품을 기증했다.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