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OK금융그룹 계열사들이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이 장학생간 교류를 위한 이벤트인 '홈 커밍 데이'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재단 설립 후 지금까지 재단을 통해 배출된 장학생들 간의 교류의 장을 마련코자 기획됐다. 대상자는 ▲ 전액전기장학생(1~12기) ▲ 행복나눔장학생(1~5기) ▲ 생활장학생(1~6기) ▲ 희망장학생(1기) ▲ 스포츠장학생 ▲ 글로벌장학생 등으로 OK배정장학재단을 거처간 장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재단을 거쳐간 장학생들을 대상으로 이사장으로서 직접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는 동시에 장학생 간의 교류를 통해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 되길 바라는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의 바람에서 출발됐다.
또한 최윤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OK배정장학재단을 통해 나눔을 받은 장학생들이 사회에 기여하는 인재로 성장해 다시 사회에 기여하는 '나눔의 선순환'을 실천하는 모습을 직접 확인하고자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OK배정장학재단은 이날부터 다음달 1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받을 예정이다. OK배정장학재단은 향후 참가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 걸쳐 다양한 교류 이벤트를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참가자 모집과 함께 OK배정장학재단은 신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우선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 전원에게 1만 원 상당의 커피 교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8명) 및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2명)를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감사 편지 수기 공모' 행사를 함께 실시한다. 수기 공모를 희망하는 장학생은 홈 커밍데이 이벤트 접수 양식 내 메뉴를 통해 수기를 기입하면 되며, 주제 및 형식에 관계 없이 OK배정장학재단의 장학 지원과 관련된 콘텐츠를 작성하면 된다. 수기를 기입해 제출할 경우 에어팟 프로와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의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최윤 회장은 "쉽지 않는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학업에 정진해 사회에 기여하는 인재로 거듭난 장학생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장학생들의 건승을 기원함과 동시에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재단과 장학생, 그리고 장학생과 장학생 간의 교류가 활성화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huropa@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