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DL이앤씨,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7일부터 청약 실시


희소성 높은 수도권에 100%추첨제…8일 1순위, 9일 2순위 진행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투시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DL이앤씨가 연천에서 1군 건설사로서는 처음으로 브랜드 단지를 선보인다.

DL이앤씨는 경기 연천군 연천읍 옥산리 일원(옥산지구1블록)에 짓는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청약 일정에 돌입한다고 7일 밝혔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은 지하 1층~지상 23층, 6개 동, 전용면적 59~84㎡ 499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59㎡A 43가구 ▲59㎡B 39가구 ▲74㎡A 86가구 ▲74㎡B 37가구 ▲84㎡A 206가구 ▲84㎡B 88가구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은 아파트 공급이 부족한 연천군 내에서 3년 만에 선보이는 단지로 특히 1군 건설사의 민간분양은 이번 DL이앤씨의 물량이 최초인 만큼 수요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또한,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특화 평면인 'C2 하우스'를 적용해 수요자의 니즈에 따라 구조 변경이 자유롭고 수납이 극대화되는 공간 설계를 선보인다.

최근 미세먼지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떠오르는 만큼 미세먼지를 저감하는 첨단 시스템도 적용된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은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의 공기까지 관리해 단지 전체를 아우르며 청정환경을 조성한다.

연천군에서는 보기 힘든 다양한 커뮤니티와 조경 시설도 조성된다. 피트니스, 스크린 골프연습타석(4타석 적용)을 비롯해 라운지카페, 독서실, 스터디룸, 어린이집, 키즈스테이션, 경로당 등 입주민의 쾌적한 생활을 위한 커뮤니티가 설치된다.

여기 더해 단지 인근으로 다양한 개발호재가 예정돼 있어 추후 가치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오는 2022년 지하철 1호선 연천역이 연장돼 서울과의 접근성이 높아질 예정이며 연천BIX(은통일반산업단지) 개발로 인근 배후수요도 확대될 전망이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은 100% 추첨제 방식으로 공급돼 가점이 낮은 2~30대 수요층이나 이미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수요층들도 당첨을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청약통장 가입 후 12개월이 지난 가입자라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청약통장 가입만 돼 있다면 2순위까지 신청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의 청약 일정은 오는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9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15일이며 정당 계약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DL이앤씨,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7일부터 청약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