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웨이브, '반지의 제왕·해리포터' 순차 오픈


'추천영화 시청하고 씨네빔 받자' 경품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웨이브가 '반지의 제왕', '해리포터' 등 인기영화를 대거 업데이트한다.

콘텐츠웨이브(대표 이태현)는 OTT 웨이브를 통해 워너 브라더스 인기 영화를 월정액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웨이브]
[웨이브]

웨이브는 지난 1일 특별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내년 초까지 세 차례에 걸쳐 워너 브라더스 영화들을 공개하기로 했다. 대표작으로는 '반지의 제왕', '매트릭스', '다크 나이트' '맨 오브 스틸' 등 워너 브라더스 영화를 비롯해 '인터스텔라', '인셉션' 등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인기작이다.

웨이브는 이번 업데이트에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의 'V.I.P,' '싱글라이더', '밀정', '챔피언'을 월정액 서비스에 추가했다.

워너 브라더스의 히어로물 ‘배트맨’과 ‘슈퍼맨’을 포함해 다른 월정액 서비스에서는 볼 수 없는 영화도 22일 2차 업데이트에서 공개했다.

추가로 오는 1월 1일부터 개봉 20주년을 맞은 '해리포터' 시리즈 8편을 월정액 영화 리스트에 추가 제공한다.

웨이브 월정액 이용자들은 시리즈 첫 편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2011년 개봉한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까지 총 8편을 별도 결제 없이 감상할 수 있다.

워너 브라더스 영화 이외에도 오스카 시상식에서 ‘기생충’과 쟁쟁한 대결을 펼친 ‘1917’을 비롯해 올해 개봉한 ‘정직한 후보’, ‘오케이 마담’ 등 최신작도 추가 공개한다.

김홍기 웨이브 해외사업부 그룹장은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연말연시 활동이 위축된 이용자분들에게 웨이브 영화관이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웨이브는 23일부터 웨이브 시청 어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짜: 원 아이드 잭’, ‘마스터’, ‘악마를 보았다’ 등 추천 영화를 시청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씨네빔, 스마트 워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이브, '반지의 제왕·해리포터' 순차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