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홈쇼핑 생방 위메프서 본다"…'홈쇼핑 라이브관' 론칭


GS홈쇼핑·W쇼핑 등 5개 채널 라이브 방송 송출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TV 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위메프에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위메프는 '홈쇼핑 라이브관'을 신설하고 TV 홈쇼핑 실시간 생방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상 홈쇼핑 채널은 ▲GS홈쇼핑(GS샵, GS마이샵) ▲신세계TV쇼핑 ▲더블유쇼핑 ▲SK스토아 등 5개 채널이다.

5개 채널의 라이브 방송은 위메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마련된 '홈쇼핑 라이브관'에서 한꺼번에 모아볼 수 있다. 이후 보고 싶은 방송을 선택하면 화면 상단에 방송 화면이 송출되고 하단에서 상품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방송 시청부터 주문까지 위메프에서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위메프에서 홈쇼핑채널을 볼 수 있게 됐다. [사진=위메프]
위메프에서 홈쇼핑채널을 볼 수 있게 됐다. [사진=위메프]

위메프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홈쇼핑 라이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는 24~30일 일주일간 TV 홈쇼핑의 대표 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최대 14%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도 제공한다. 상품 기본 할인과 쿠폰 중복 사용 시 최대 7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위메프는 기간 동안 카테고리별로 요일을 정해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24일 전체 ▲25일 식품 ▲26일 가전 ▲27일 패션·명품 ▲28일 생활·리빙 ▲29~30일 전체 순이다.

정진아 위메프 신규사업기획실장은 "홈쇼핑 콘텐츠를 통해 고객 체류 시간이 늘어남과 동시에 새로운 고객 유입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홈쇼핑 채널과 협업해 풍성한 콘텐츠와 경쟁력 있는 가격의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쇼핑 생방 위메프서 본다"…'홈쇼핑 라이브관'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