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파리바게뜨, '자두 컵빙'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파리바게뜨, '자두 컵빙' 출시

파리바게뜨가 1인용 빙수 신제품 '자두 컵빙(CUPBING)'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 '컵빙(CUPBING)'은 테이크아웃 용기에 빙수를 담아 별도의 용기 없이도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자두 컵빙'은 3월에 먼저 선보인 '하동말차 컵빙'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자두 컵빙'은 비타민이 풍부한 자두를 우유와 함께 조화시켜 풍미를 살렸고, '하동말차 컵빙'은 '왕의 차(茶)'로 알려진 경남 하동 지역의 말차와 우유, 연유, 통단팥을 조화시켰다.

또 파리바게뜨의 테이크아웃 용기 캐릭터인 '파리지앵'에 파란색 야구모자 모양 뚜껑을 얹은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시각적 요소도 강화했다. 가격은 3천500원이다.

◆신세계免, 얼리버드 휴가족 공략 이벤트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얼리버드 휴가족들을 대상으로 이달 12일부터 5월까지 이탈리아 6박 8일 여행권부터 최대 31만원 상당의 선불카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세계면세점은 다음달 3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1달러 이상 결제하는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이탈리아 6박 8일 여행권을 증정한다. 명동점과 인천공항점을 방문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또 명동점, 부산점에서 신세계 전용 페이인 SSG 페이 앱에서 SSG카드로 각종 화장품, 향수, 의류, 선글라스 등을 결제할 경우 선착순 1천명에게 최대 3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百, 15일까지 리빙상품 할인 행사 실시

롯데백화점이 이달 15일까지 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대형가전, 가구 등 다양한 리빙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본점, 잠실점 등 31개 점포에서 30여 가지의 대형 가전 상품을 할인해 한정 판매한다. 또 본점에서는 이달 15일까지 8층 본매장에서 '리빙 박람회'를 열고 가전 상품을 10~2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잠실점 행사장에서는 13일부터 15일까지 가전·가구·홈패션 등의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리빙 블랙위크' 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롯데백화점은 전점에서 15일까지 '템퍼·씰리' 글로벌 침대 대전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템퍼의 침대 전 품목을 15% 이상 할인 판매한다. 잠실점, 평촌점 등 9개 점포에서는 가구브랜드 다우닝과 이탈리안홈의 소파 전시 상품을 30~40% 할인 판매한다.

◆더플라자 세븐스퀘어, 14일 리뉴얼 오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 중인 더 플라자의 올데이 다이닝 &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가 '셰프 고메 컬렉션을 통한 버라이어티 다이닝'을 콘셉트로 이달 14일 리뉴얼 오픈한다.

세븐스퀘어는 기존 4가지 섹션으로 구성된 레이아웃을 5섹션으로 변경하고 프로모션별로 섹션의 음식 구성이 매번 변형될 예정이다. 또 셰프들의 시연 서비스(라이브 스테이션)와 웰컴 드링크 및 에피타이저, 그날의 셰프 특선 메뉴(메인 메뉴), 디저트 등을 직원이 고객에게 먼저 제공하는 서비스인 패스 어라운드(Pass Around) 서비스를 강화한다.

세븐스퀘어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4일부터 20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과 결제 금액의 1%를 네이버 페이로 적립해주는 세븐 럭키 위크(7even 7ucky Week)를 진행한다.

◆에스콰이아, 화려한 비즈 장식 '디자이너스 에디션' 출시

형제에스콰이아의 제화브랜드 '에스콰이아'가 진주 버클, 꽃자수, 비딩 등의 화려한 장식과 실버 소재를 사용한 '디자이너스 에디션'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라인은 로퍼를 비롯해 단화, 스니커즈, 여름 바캉스 슈즈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스니커즈 라인은 쿠션 인솔을 사용해 착화감이 좋다. 봄, 여름철 축제와 나들이 등 야외활동에 제격이다.\

올해 에스콰이어는 젊은 고객층을 강화하기 위해 프리미엄 정장화 위주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GS샵, 순성 인기 카시트 단독 할인행사

GS샵이 '순성 카시트' 단독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순성은 1952년 국내 최초로 유아용 카시트 생산공장을 설립한 카시트 브랜드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본사에 전 생산라인을 구축해 사출부터 조립, 봉제, 포장까지 100% 직접 생산하고 있다.

GS샵은 11,12일 양일간 순성의 스테디셀러 카시트인 '데일리'의 차콜블랙 색상을 선착순 100명에게 35% 할인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같은 기간 순성의 대표 주니어 카시트인 '제나주니어 라이트' 마룬레드 색상 역시 3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들도 마련됐다. '데일리 오가닉 라인'과 '데일리' 네오블랙 색상은 30% 할인과 함께 보호매트, 쿨시트를 증정하며, ISOFIX 고정 방식으로 쉽고 단단한 장착이 가능한 '라온'은 30% 할인과 전용 선쉐이드, 보호매트와 쿨시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차량 안전벨트와 ISOFIX를 겸용해 장착 가능한 '제나'와 ' 제나주니어'도 20% 할인되며 전용 컵홀더, 킥매트, 쿨시트를 준다. 포토 후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음료 기프트콘을 증정하며 베스트 후기 당첨자 1인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애경산업, 장애인 위한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 협약

애경산업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협약을 맺고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을 추진한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조종란 이사장과 애경산업㈜ 이윤규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은 장애인의 무고용사업주인 모회사가 장애인 고용을 목적으로 일정 요건을 갖춘 자회사를 설립하는 경우 자회사에 고용된 장애인을 모회사가 고용한 것으로 간주해 지원하는 제도로 2008년부터 시행됐다.

애경산업은 이번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으로 장애인에게 적합한 직무를 다양하게 개발해 보다 많은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애경산업과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은 향후 장애인 고용을 위한 일자리 형태 및 근로 환경 등을 협의할 계획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파리바게뜨, '자두 컵빙'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