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멜론,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세계 2대 디자인 어워드 수상 영예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음악 플랫폼 멜론은 세계적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의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발표했다.

독일 국제포럼디자인이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1954년부터 매년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등 7개 부문으로 나눠 각 부문별 수상작들을 발표한다.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2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멜론은 지난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부문 본상 수상에 이어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2018 수상으로 세계 2대 디자인 어워드의 수상기록을 모두 보유하게 됐다.

iF 디자인 어워드의 심사위원단은 멜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수의 최신 디바이스에 일관성 있게 적용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멜론 모바일 4.0 앱(APP)은 물론 애플 아이패드 전용앱과 맥(Mac)용 플레이어, 삼성전자의 사물인터넷(IoT) 냉장고와 스마트TV, 갤럭시 기어, 현대자동차의 카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미러링크' 등에서 최적화한 사용자경험(UX)을 선보이고 있다.

문인숙 멜론컴퍼니 디자인그룹장은 "음악으로 사람과 사람은 물론 사람과 기기의 연결까지 돕는 멜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세계적으로 인정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멜론은 디자인을 통해 음악 및 음원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대표 브랜드로서의 소명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멜론,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