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병만·김준현·신보라, 다 모였다…'개콘' 동창회 특집


20일 밤 9시15분 KBS 2TV

[김양수기자] 김병만, 김준현, 신보라 등 '개콘' 레전드들이 동창회 특집에 총출동한다.

KBS 2TV '개그콘서트'(연출 조준희) 측은 오는 20일 현직 '개콘' 식구들과 '개콘' 전성기를 풍미한 레전드들이 동시 출격하는 동창회 콘셉트의 특집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개콘' 동창회 특집은 2015년 연말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 특히 김병만, 김준현, 변기수, 허경환, 신봉선, 윤형빈, 정경미, 신보라, 안상태, 박휘순 등 개콘의 황금기를 이끌었던 추억의 스타들이 현직 '개콘' 식구들과 호흡을 맞추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과거 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졌던 레전드 코너들이나 아직도 회자되고 있는 캐릭터와 유행어들을 기존 코너들에 접목,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등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병만은 '베테랑'과 '진지록'에 출연해 달인의 진면목을 선보이고 유행어 '고뤠?'로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김준현은 '횃불 투게더'와 '진지록'에 출연, 특유의 익살스러운 연기로 시청들을 쥐락펴락할 계획이다. 또한 '까다로운 변선생' 변기수는 '일어나', '왕비호' 윤형빈과 조윤호는 '초능력자', 신보라는 'Her', 허경환, 양상국 콤비는 '일어나'를 통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다.

20일 밤 9시15분 KBS 2TV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병만·김준현·신보라, 다 모였다…'개콘' 동창회 특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