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팝스타5' 박진영 "제작진 착해서 악마의 편집 없어"


22일 첫 방송

[정병근기자] 박진영이 SBS 'K팝스타5'에 '악마의 편집'이 없는 이유를 제작진이 착해서라고 했다.

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K팝스타5'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 세 심사위원과 연출을 맡은 박성훈 PD가 참석했다. 박진영은 "우리 제작진은 일명 악마의 편집처럼 조미료를 타는 행동을 안 한다. 참 선한 제작진"이라고 밝혔다.

박진영은 "연출을 맡은 박성훈 PD가 고등학교 동창이다. 몇 년 동안 같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느끼는 게 너무 선하고 착하다. 방송국에서 어떻게 살아남았는지 모르겠다"고 했다. 또 "남승용 CP도 말은 좀 많지만 착한 사람"이라고 했다.

한편, 'K팝스타5'에는 18인의 객원 심사위원단이 등장한다. 각 회사 별 6명씩 총 18명으로 구성된 객원 심사위원단이 오디션 현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들의 심사결과는 무대 위에 그래픽으로 표시된다.

'K팝스타5'는 5월 접수를 시작해 7~9월 해외 예선이 치러졌고 10월15일~19일 본선 1라운드가 진행됐다. 11월22일 오후 6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팝스타5' 박진영 "제작진 착해서 악마의 편집 없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