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루니 골맛 맨유, 바르셀로나 꺾고 프리시즌 3연승


기네스 인터네셔널 챔피언스컵, 바르셀로나 메시-네이마르는 휴가 중

[이성필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프리시즌 경기 3연승을 기록했다. FC바르셀로나(스페인)를 이겼다는 점에서 의미있는 승리를 보탰다.

맨유는 26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의 리바이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5 기네스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바르셀로나와 경기에서 3-1로 이겼다. 3연승을 거둔 맨유는 1위가 됐다.

이날 맨유는 웨인 루니를 최전방에 놓고 새로 영입한 멤피스 데파이가 처진 공격수로 보조했다. 중앙 미드필더는 새 얼굴 모르간 슈나이덜린이 마이클 캐릭과 호흡을 맞췄다.

바르셀로나는 리오넬 메시, 네이마르 등이 코파 아메리카를 치른 뒤 휴가를 받아 빠졌다. 대신 루이스 수아레스, 페드로 등이 공격진을 형성했다.

기회는 바르셀로나가 먼저 얻었지만, 골은 맨유가 넣었다. 전반 3분 루이스 수아레스의 프리킥이 골대에 맞고 나오는 등 바르셀로나는 운이 따르지 않았다. 반면 맨유는 8분 애슐리 영의 코너킥을 루니가 헤딩슛해 골망을 흔들었다. 바르셀로나는 수아레스가 전반 막판 슈팅을 했지만, 또 골대에 맞고 나오는 불운을 겪었다.

후반 선수 교체로 실험을 시작한 양 팀의 희비는 19분에 갈렸다. 맨유는 18분 11명의 선수를 대거 교체했고 19분 제시 린가르드가 추가골을 넣었다. 바르셀로나는 45분 하피냐의 만회골로 추격을 했지만, 추가시간 맨유 아드난 야누자이가 쐐기골을 넣으며 경기를 끝냈다.

조이뉴스24 이성필기자 elephant1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루니 골맛 맨유, 바르셀로나 꺾고 프리시즌 3연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