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씨스타 "여름 하면 씨스타, 쐐기 박을 것"


22일 정오 신곡 'SHAKE IT' 발매

[이미영기자] 걸그룹 씨스타가 '여름은 씨스타'라는 쐐기를 박고 싶다고 밝혔다.

씨스타는 22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새 미니앨범 '셰이크 잇(Shake It)'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Shake It'을 최초로 공개했다.

씨스타 효린은 "여름하면 씨스타라고 떠올려주는 분들에게 감사하다. 유머러스하게 말을 하자면 태닝을 하고 난 후부터 여름하면 씨스타를 찾아주는 것 같다"고 웃었다. 이어 "'여름은 씨스타 것이다'라는 확실한 쐐기를 박고 싶었다. 여름에 준비된 가수라는 걸 다시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공개한 타이틀곡 'Shake It'은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씨스타표 여름 댄스곡. 강렬한 브라스와 그루브감이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 트랙으로, 중독성 강한 후크와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씨스타는 "여름에 걸맞는 시원한 비트와 중독성 멜로디, 펑키한 느낌을 살려 청량감을 선사할 수 있는 노래다. 노래를 들으면 계속 흔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만큼 신난다"고 소개했다.

기존 여름송과의 차별화에 대해 "남녀노소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멜로디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다르다"고 설명했다. 한편 씨스타는 이날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HAKE IT'의 전곡을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씨스타 "여름 하면 씨스타, 쐐기 박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