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환승연애' 최종회, 라이브로 만난다…마지막까지 짜릿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의 마지막 회를 더욱 특별하게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오는 10월 1일 오후 4시 공개되는 '환승연애' 마지막화는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VOD는 라이브 스트리밍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환승연애' 마지막 회가 스트리밍으로 공개된 후 VOD로 오픈된다.  [사진=티빙]
'환승연애' 마지막 회가 스트리밍으로 공개된 후 VOD로 오픈된다. [사진=티빙]

특히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은 최종 선택을 앞둔 출연자들의 감정선을 생생하게 따라갈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다. 한순간도 거를 수 없는 장면들로 더욱 짜릿함을 선사하게 된다고. 더불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출연자들의 속마음 때문에 더욱 궁금했던 결말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주 '환승연애'에서는 제주도 여행에서 진행된 비밀 데이트로 또 다른 반전을 선사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자신의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과감한 행동을 펼친 출연자들로 인해 애정전선에도 대혼란이 일어난 상황이다.

보통의 연애와 이별을 겪은 출연자들이 새로운 인연을 선택해 성공할 수 있을지, 아니면 끊어졌던 X와의 인연을 다시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매회 예측할 수 없는 반전 결과와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환승연애'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10월 1일 4시에 진행되는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환승연애' 최종회, 라이브로 만난다…마지막까지 짜릿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