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탄지' 한번에…bhc치킨, '포테킹 후라이드' 출시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bhc가 신메뉴 '포테킹 후라이드'를 21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bhc치킨이 이번에 선보인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은 바삭한 치킨과 고소한 포테이토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로 기존 후라이드 치킨의 상식을 깬 신개념 치킨이다.

'포테킹 후라이드'는 육즙이 가득한 치킨에 튀김옷을 입히고 그 위에 얇게 썬 국내산 감자를 한번 더 골고루 묻혀 함께 튀겨낸 치킨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 맛과 고소하고 담백한 감자의 본연의 맛이 잘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제공한다.

특히 감자의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기 위해 감자의 전분을 최소화하였으며 치킨과 함께 튀겨내는 시간을 고려해 최적화된 감자의 두께를 실현했다. 또한 치킨과 감자가 떨어지지 않고 잘 튀겨질 수 있도록 전용 튀김옷 개발에도 성공했다.

bhc 신메뉴가 출시된다. [사진=bhc]

'포테킹 후라이드'는 포테이토가 호기심을 자극함과 동시에 바삭거리는 식감을 제공한다.

이번 '포테킹 후라이드' 출시는 그동안 시즈닝과 다양한 양념 기반의 메뉴를 출시했던 것에서 벗어나 후라이드 계열의 메뉴를 선보임으로써 후라이드 치킨의 다양성 확보와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bhc치킨은 설명했다.

bhc치킨은 '포테킹 후라이드' 출시에 발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제품 알리기에 적극 주력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후라이드 치킨 소비층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bhc 신메뉴가 출시된다. [사진=bhc]

한편, bhc치킨은 배달 앱 요기요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총 10일간 '포테킹 후라이드'를 비롯해 '포테킹 후라이드+치즈볼', '포테킹 후라이드+뿌링핫도그' 등 세트 메뉴 구매 시 보다 저렴하게 포테킹 후라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최대 4천원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