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딩교육 전문 브랜드 오스모코딩, 국내 정식 론칭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주)비욘드테크(대표 박건영)가 전세계 30,000여 학교에서 사용되고 있는 코딩교육 브랜드 '오스모코딩'을 국내 정식 론칭한다.

오스모코딩은 5세 이상의 어린이들을 위한 아이패드 기반 놀이 시스템으로 신체놀이와 디지털기술의 결합을 통해 아이들이 코딩을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는 학습완구다.

오스모코딩이 국내 정식 론칭된다. [사진=비욘드테크]
오스모코딩이 국내 정식 론칭된다. [사진=비욘드테크]

2013년 구글 엔지니어 출신인 Pramod Sharma와 Jerome Scholler가 설립한 오스모코딩은 증강현실과 특허를 지닌 반응형 인공지능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우는 체험 형 학습교구를 만들어 내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홈스쿨링을 하는 가정 또한 증가함에 따라 아이들이 집에서 코딩을 배울 수 있는 교구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코딩교육이란 창의적인 컴퓨팅 사고력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으로 코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한 미국과 영국 등의 여러 선진국에서는 이미 의무화되었다. 우리나라에서도 2018년부터 코딩교육이 의무화되면서 코딩학습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주)비욘드테크 류남혁 상무는 "미래에는 아이들의 코딩력이 곧 경쟁력이다. 아울러 장기화되는 언택트 시대에 아이들이 오스모코딩을 통해 코딩을 좀 더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스모코딩이 국내 정식 론칭한다. [사진=비욘드테크]
오스모코딩이 국내 정식 론칭한다. [사진=비욘드테크]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딩교육 전문 브랜드 오스모코딩, 국내 정식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