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7 프리미엄, CJ오쇼핑 22일 방송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은 CJ오쇼핑에서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7 프리미엄’ 유산균을 최초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방송은 오는 8월 22일 오전 8시20분부터 CJ오쇼핑 대표 리빙프로그램인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60분간 진행된다.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7 프리미엄’은 7가지 주원료와 프리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텍스를 모두 함유한 기능성 프리미엄 포뮬러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7가지 주원료에는 전세계 약 2000만 개 판매된 7가지 베스트셀러 균주를 비롯해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 12가지 기능성을 갖췄다.

쎌바이오텍은 CJ오쇼핑에서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7 프리미엄’ 유산균을 최초 공개한다.  [사진=쎌바이오텍]
쎌바이오텍은 CJ오쇼핑에서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7 프리미엄’ 유산균을 최초 공개한다. [사진=쎌바이오텍]

건강한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 먹이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대사산물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

25년 동안 오직 100% 한국산 프로바이오틱스 한 분야만을 연구해 온 쎌바이오텍은 다양한 유산균 임상자료와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나아가 세계적으로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 전 분야에서 프로바이오틱스 5년 연속 수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제작됐으며, 듀오락은 이번 CJ오쇼핑 론칭 방송을 기념해 구매고객 7명을 추첨해 12주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CJmall을 통해 19일부터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7 프리미엄, CJ오쇼핑 22일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