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남길, '시베리아선발대'로 예능 등판…절친 케미+인간미 기대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김남길이 '시베리아 선발대'로 예능에 등판한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시베리아 선발대'(연출 이찬현)는 절친들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길지만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로 손꼽히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몸을 싣고 떠나는 낯선 여행 先체험 답사기로, 김남길과 함께 배우 이선균 이상엽 고규필 김민식이 출연한다.

김남길은 평소 친한 선후배 관계였던 배우 이선균의 추천으로 단번에 '선발대'가 되기로 결정했다. 김남길 또한 드라마 ‘열혈사제’로 인연을 맺은 배우 고규필에게 동행을 제안하는 등 열차 속 이들의 현실 케미에 관심이 쏠린다.

김남길은 드라마 '열혈사제'에 이어 '시베리아 선발대'로 안방 접수에 나선다.

올 상반기 방영된 '열혈사제'에서 누구보다 가슴 따뜻하고 주먹은 뜨거운 신부 김해일 역을 맡아 속 시원한 정의구현을 통해 안방극장에 힐링을 안겨줬다.

그동안 수많은 작품들을 통해 강렬하고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줬던 그가 처음으로 본격 예능에 출연하며 펼칠 예측불허의 활약, 그리고 이를 통해 보여줄 솔직하고 친근한 매력이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제작진은 "선발대 5인방은 열차 안에서 본능에 충실한 일상을 보냈다. 촬영을 의식하지 않은 채 그들만의 진짜 여행에 몰입했다. 배우가 아닌 인간적이면서도 솔직한 모습, 상상 이상의 브로맨스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궁금증을 높였다.

tvN '시베리아 선발대'는 오는 26일 첫방송을 시작,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남길, '시베리아선발대'로 예능 등판…절친 케미+인간미 기대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