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민따위 쌈싸먹어"…'밥블레스유', 포스터 공개


언니들의 푸드테라Pick쇼 21일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올리브 신규 예능 '밥블레스유'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언니들의 푸드테라Pick '밥블레스유'는 올리브와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먹부림+고민풀이' 쇼다.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의 조합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밥블레스유' 제작진은 12일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먹계 레전드 4인방이 잘 차려진 식탁 앞에서 한 손에 음식을 든 채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평소 친분을 과시하는 듯 자연스럽게 유쾌함이 묻어나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킨다.

4인방의 모습 위로는 '고민따위 쌈싸먹어'라는 강렬한 문구로 프로그램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각양각색 사연들과 그에 매칭되는 고민타파 맞춤형 음식이 네 명의 출연진을 통해 어떻게 조화를 이루며 고민을 해결해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공개된 포스터 촬영 메이킹 영상 (https://tv.naver.com/v/3386430)에서는 출연진들의 케미가 폭발하며 폭소를 자아낸다. 영상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오랜 친분을 쌓아온 출연진들이 첫 촬영부터 미친 케미를 선보이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연예계 대표 먹계모임 4인방의 출연과 송은이의 반짝이는 기획력, 올리브의 감각적 연출로 시너지를 폭발시킬 언니들의 푸드테라Pick '밥블레스유'는 오는 21일 오후 9시 올리브에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민따위 쌈싸먹어"…'밥블레스유',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