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았다"


로봇과 인간의 모습 모두 연기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채수빈이 '로봇이 아니야'의 대본에 큰 매력을 느껴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4일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새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 연출 정대윤)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정대윤 PD와 배우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 강기영, 황승언, 박세완이 참석했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 때문에 제대로 여자를 사귀어 본 적 없는 남자가 로봇을 연기하는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다.

채수빈은 열혈 청년 사업가 조지아 역을 맡았다. 천재 로봇 공학박사인 전 남자친구 홍백균(엄기준 분)의 제안으로, 그가 만든 안드로이드 로봇 아지3인 척 연기하게 된다. 인간 알러지 때문에 대저택에 스스로를 고립시킨 민규(유승호 분)와 특별한 인연을 이어간다.

드라마와 연극 무대를 오가며 바쁜 활약을 이어 온 채수빈은 KBS 2TV 드라마 '최강 배달꾼' 촬영 중 '로봇이 아니야' 대본을 받았다고 알리며 빠듯한 일정 중에도 이 드라마에 매력을 느낀 때를 돌이켰다.

그는 "대본을 받으니 놓치면 후회할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며 "그래서 미팅을 했고 출연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채수빈은 "인위적 로봇이 아니고 사람 같아 보이는 로봇"이라며 "친절하지만 감정이 잘 느껴지지 않는 톤으로 잡았다. 지아 역도 엉뚱하고 발랄하고 사랑 많고 정 많은 인물로 잡다 보니 체계적으로 나누지 않아도 그게 자연스럽게 표현됐다"고 연기에 임한 소감을 말했다.

정대윤 PD는 조지아와 아지3를 모두 연기해야 하는 이 배역에 채수빈을 캐스팅한 이유를 밝혔다. 그는 "오래 전 데뷔한 배우는 아니지만 데뷔 때부터 눈여겨봤다"며 "20대 여배우인데 경력에 비해 감정의 폭이 깊이가 있고 감정을 정확히 전달하더라. 1인2역, 3역까지 해야 하는 중요한 인물이라 채수빈 아니면 안된다고 생각했다. 현장에서 그 판단이 맞았다는 것을 느꼈다"고 답했다.

'로봇이 아니야'는 오는 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