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막영애16' 작은사장 이승준, '영애 바라기' 면모 포착


소속사, 이승준의 비하인드 컷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막영애16' 배우 이승준의 '영애바라기' 면모가 포착됐다.

지난 27일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는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이하 '막영애16', 작가 한설희, 연출 정형건) 포스터 및 티저영상 촬영 당시 이승준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승준은 결혼을 예고한 영애(김현숙 분)·승준 커플의 새로운 이야기를 통해 또 한번 업그레이드 된 매력으로 돌아올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준은 표정과 시선만으로도 극중 승준 역할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앞서 영애와 승준의 전쟁같은 결혼을 암시하는 포스터와 티저영상이 공개돼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승준은 험난해 보이는 예고와 달리 한결같이 '영애바라기'의 애정가득 면모를 보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라만 봐도 숨길 수 없는 흐뭇한 미소와 한 순간도 눈을 떼지 못하는 듯 꿀 떨어지는 눈빛에서 영애를 향한 이승준의 무한애정이 고스란히 묻어나 이번 시즌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소속사는 "이번 시즌에서 영애를 향한 승준의 순정이 어떤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지, 극 중 영애는 물론 시청자까지 사로잡을 이승준의 공감 100% 열연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막돼먹은 영애씨'는 지난 2007년 4월 첫 방송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우리나라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아냈다. '막영애16'은 '이번 생은 처음이라' 후속으로 오는 12월4일 밤 9시30분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막영애16' 작은사장 이승준, '영애 바라기' 면모 포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