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CJ E&M은 이달초부터 오는 2월 13일까지 1인 창작자 전문 방송 채널 '다이아 티비' 개국 기념 시청자 감사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다이아 티비' 개국을 알리고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기 위해 마련됐다.
매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다이아 티비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서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채팅, 투표 등 방송에 참여하면 자동 응모된다.
앱을 통해 투표, 댓글, 퀴즈 등의 방식을 통해 라이브 방송에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응모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4명에게 아이패드, 고프로와 빕스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매주 100명을 추첨해 커피, 피자, 편의점 이용권 등 기프티콘도 준다.
다이아 티비는 1인 창작자 전문 방송 채널이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되는 시스템이다.
특히 다이아 티비 라이브 콘텐츠는 TV 채널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외에 CJ E&M의 디지털 동영상 플랫폼인 '티빙(TVING)'에서도 무료 시청할 수 있다.
새해 선보이는 주요 라이브 프로그램은 ▲겟레디위드미(레나,라뮤끄,깡나) ▲소셜 공감쇼 프로입털러(억섭호) ▲신비한 화장품 사전(회사원A) ▲소셜 잇팅 쇼 I’m 밴쯔(밴쯔) ▲뷰킷 리스트 씬X쑥(씬님, 지숙) ▲여론몰이 다수쇼(신동훈, 채희선) ▲유라시아(윤스타, 톰왓 등) 등이다.
PD와 작가가 주로 이끌던 기존 방송 프로그램과는 달리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기획에 참여하고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