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B 옥수수·Btv, 셜록 시즌4 VOD 독점 방영


론칭 기념 '셜록 시즌 1~3 소장할인' 이벤트 및 특집관도 편성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SK브로드밴드는 B tv와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에서 영국 BBC 드라마 '셜록'의 네 번째 시즌 VOD를 오는 1월3일부터 독점 방영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영국 BBC가 제작한 셜록 시리즈는 아서 코난 도일의 '셜록 홈즈 시리즈'를 신선한 캐릭터와 현대적인 연출로 재현한 작품이다.

SK브로드밴드는 3년 만에 돌아온 셜록 시즌4를 영국 BBC 방영 직후인 2017년 1월 3일부터 한 달 동안 B tv와 옥수수에서만 독점 서비스한다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또한 셜록 시즌 1~3을 시즌 당 3천원에 평생 소장하는 '셜록 소장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셜록 홈즈로 열연한 베네딕트 컴버배치 팬들을 위해 '셜록: 유령신부', '이미테이션 게임', '스타트렉:다크니스' 등 출연영화를 모아 특집관으로도 편성해 서비스한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오는 1월 3일부터 셜록 시즌4 VOD를 시청한 B tv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20명에게 셜록 원작 전집 및 셜록 컬러링북을 증정하고, 옥수수 이용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베네딕트 컴버배치 출연 영화 중 1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이번 B tv 및 옥수수의 셜록 시즌4 독점 방영을 계기로 해외 인기 시리즈의 VOD에 대한 국내 동시 편성을 크게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B 옥수수·Btv, 셜록 시즌4 VOD 독점 방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