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기자] LG전자는 대화면 전략 스마트폰 V20의 2차 TV광고 영상을 방영 중이라고 8일 발표했다.
해당 영상은 'V20의 좋은 사운드로 하나되기를'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첫사랑을 고백하는 순간의 설레는 남녀, 즐거운 데이트 중인 커플,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남매와 부부 등 음악을 매개로 행복해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그렸다.
멀티미디어 전용 스마트폰이라는 V20의 콘셉트에 맞게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DAC), B&O플레이 튜닝 사운드, 전후면 광각카메라 등의 기능이 강조됐다. 이러한 기능이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도록 한 것.
만남과 고백의 순간을 담은 이번 영상은 1984년 발표된 퀸(queen)의 명곡 'Thank God It's Christmas'를 배경음악으로 선정해 연말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전편에서 세계적 뮤지션인 샘 스미스와 위켄드를 등장시켜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능에 집중했다면, 이번 편에서는 오디오 기능을 통해 사람들의 관계가 더욱 풍요로워지는 순간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LG전자 관계자는 "세계적 뮤지션의 음악과 영화 같은 영상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이번 TV 광고 역시 호응도가 높다"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호감도, 관심도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