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서울 삼성역은 한국무역센터, 아셈타워 등 비즈니스 시설부터 현대백화점, 롯데면세점, 파르나스 몰 등 다양한 여가∙문화 시설이 한 곳에 밀집해 있어 국제 비즈니스와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지로 자리 잡고 있다.
또 이 지역은 현대백화점에서부터 파르나스몰, 롯데면세점, 등 트렌디한 문화 공간이 지하 아케이드로 연결돼 있어 찬바람을 피해 실내 몰링을 즐기기에 좋다. 특히 코엑스 몰을 중심으로 주말이면 다양한 버스킹 공연, 이벤트가 마련돼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선릉공원, 봉은사가 도보거리에 위치해 전통 문화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삼성역 인근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지난 2002년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지던스로서 국내 호텔 시장에 진출했다. 이곳은 총 280개의 레지던스로 이뤄져 있으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비즈니스를 위한 출장객뿐만 아니라 내국인도 많이 찾는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관계자는 "방문객들의 시설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며 "쾌적한 크기의 객실, 다양한 용도로 구비된 주방 및 세탁 시설, 부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방과 요청 시 제공되는 베이비시터 서비스 등을 포함해 특1급 호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은 시즌마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다채로운 뷔페 셀렉션을 선보이는 오크바인 와인뷔페를 상시적으로 운영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오크바인 겨울 시리즈인 '겟 투게더'는 치킨 꼬치류, 어묵탕 등 추운 겨울 온 몸의 온기를 높여줄 따뜻한 메뉴를 비롯해 음식의 풍요로운 향기와 맛을 더해주는 따뜻한 청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주류 리스트에 포함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치즈 플래터, 과일 등 풍성한 스낵 메뉴가 와인, 생맥주와 함께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메인 메뉴로 램 스테이크 또는 꽃등심 스테이크를 추가할 경우 프랑스산 샤또 레이사크 벨몽 2015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찬바람을 피해 도심 속 스테이케이션을 계획하는 가족을 위한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도 최근 선보였다. 최대 4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이 패키지는 침실 두 개가 거실과 분리돼 있는 '2 베드룸 수페리어' 타입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5층 오크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관계자는 "가족이 함께 주말을 맞아 도심 속 '스테이케이션'을 즐기며 알찬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춰 놓고 있다"며 "앞으로는 가족과 연계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추억을 만드는 소중한 장소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