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휠라, 활동성 높인 '플렉스 무브 다운재킷' 출시


고신축 경량 소재인 메커니컬 스트레치 원단 사용…수납공간 다양화

[장유미기자] 휠라가 올 겨울 신제품으로 '플렉스 무브(Flex-Move) 다운재킷'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휠라가 이번 시즌 대표 제품으로 선보인 '플렉스 무브 다운재킷'은 신축성이 좋은 경량 소재인 메커니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헤비 다운재킷이다. 프리미엄 다운 소재인 프라우덴 덕 다운(오리털 충전재)을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생활 방수 기능을 더해 눈, 비에도 야외 활동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가슴과 소매, 후드 뒷 부분에 어두운 곳에서도 식별이 가능한 3M 웨빙 테이프를 사용해 야간 활동에도 안전성을 주도록 했다.

'플렉스 무브 다운재킷'은 차별화된 기능성뿐 아니라 패션성 또한 갖췄다. 이 제품은 심플하면서 캐주얼한 코트형 재킷으로 운동이나 야외 활동을 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다양하게 착장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뒷면에 트임 버튼을 적용해 겨울 레포츠 활동 시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며 가슴은 물론 소매 부분에도 수납 공간을 다양화했다.

색상은 남성용이 블루, 블랙, 레드 3가지, 여성용이 블랙, 레드, 화이트 등 각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사이즈는 남성용은 95~110, 여성용은 85~105, 특히 남성용 블랙 컬러는 120까지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휠라 관계자는 "최근 다운재킷 시장이 포화 상태에 이르면서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들이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며 "보온력과 활동성,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제품 중 본인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따뜻하고 멋스럽게 겨울을 실용적으로 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휠라, 활동성 높인 '플렉스 무브 다운재킷'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