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기자] 티몬이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앞두고 국내 대표 스키장인 하이원리조트의 스키 패스권(시즌권) 1차판매를 시작했다고 23일 발표했다.
1차 패스권은 다음달 7일까지 판매되며 티몬은 자체 할인 프로모션인 즉시할인에 카드사 할인을 더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남성 대인 이용권의 경우 기존 판매가격인 27만원에서 즉시할인에 카드사 할인을 적용해 23만1천500원에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여성 대인 이용권과 소인 이용권도 즉시할인을 적용해 각각 14만5천원, 14만8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티몬에서 구매할 경우 타 온라인 채널보다 최대 2만원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하이원리조트 1차 스키 패스권 구매자들은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오는 2017년 3월부터 6월까지 하이원 콘도 디럭스 객실을 주중 주말 구분 없이 5만원에 이용 할 수 있는 할인권이 제공된다. 시즌기간 동반 3인까지 리프트권을 35%, 장비렌탈료를 40%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 락커와 객실·부대시설도 상품별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티몬은 오는 10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하이원리조트 스키 패스권 2차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판매 가격은 각각 1만원씩 인상될 예정이다.
티몬 유영선 레져컬쳐본부장은 "국내 대표 스키장인 하이원리조트의 스키 패스권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는 만큼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며 "티몬은 소비자들이 더욱 알차게 겨울 레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상품구색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