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S 16강 1주차 경기를 10일과 12일에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10일에는 주성욱과 김동원, 윤영서, 김준호가 속한 A조 경기가 열린다. A조는 지난 대회 우승자 주성욱이 '1회 자리 교환권'을 본인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사용한 만큼 8강 진출이 가장 유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2일에는 B조 경기가 펼쳐진다. B조에는 우승을 경험한 박령우와 김유진,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김도욱과 변현우가 속하면서 이번 시즌 '죽음의 조'로 불린다. 이로 인해 8강 진출자를 예상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S는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진행된다. 이번 시즌 16강에는 7명의 테란과 6명의 프로토스, 3명의 저그가 진출했다. 상대적으로 열세인 저그 선수들이 반전을 일으킬 수 있을지가 이번 대회 관전 포인트다.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S 경기는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개막을 맞아 추첨을 통해 제닉스 STORMX G3 마우스를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 아프리카TV 전자오락 페이스북에 핫식스와 GSL을 함께하는 인증사진을 올리면 핫식스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