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쿠전자 신입사원, 소외계층 노인 위해 봉사활동


28일 웅상노인복지관에 사랑의 쌀 기부, 무료 배식봉사

[강민경기자] 쿠쿠전자(대표 구본학)는 신입사원 13명이 경상남도 양산 웅상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쌀을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쿠쿠전자는 매년 신입사원 현장 직무교육(OJT)의 필수 과정으로 사회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한 봉사활동은 쿠쿠사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사회공헌사업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이다.

지난 28일 쿠쿠전자의 신입사원들은 웅산노인복지관에 10kg짜리 '사랑의 쌀' 200포를 후원하는 전달식을 열었다. 이들은 이외에도 ▲무료 급식소 식자재 손질 ▲식권 배분 ▲배식활동▲설거지 ▲급식소 이용 어르신 상담활동 등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양영훈 마케팅팀 신입사원은 "이번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무척 기쁘고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의미 있게 사회생활을 시작한 만큼 앞으로 업무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도 실천하는 쿠쿠인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이번 신입사원들이 사회공헌활동 참여를 계기로 사회적 책임을 생각하고 나눔의 즐거움을 알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소외되기 쉬운 우리 주변의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베푸는 나눔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쿠전자 신입사원, 소외계층 노인 위해 봉사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